양빈(YangBin), 이전북한 신의주 주지사,본무대로 돌아오다

성공은다양한 모습과 형태로 나타나지만,그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가치와 원칙들은 유사한경향이 있습니다.

양빈(YangBin)은이전에 포브즈에 의해 중국에서 두 번째로 부자로등재되었던 자수성가한 사람이었습니다.그는많은 다양한 산업들에 걸친 사업들에 관계되어 왔으며,이는모두 대단히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다른이들의 눈에는 양 빈(YangBin)의인생이 전설적이라고 여겨질 수 있으며,그는이제 그의 비범한 삶의 새로운 여정을 떠나기 위해스포트라이트로 돌아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양빈(YangBin), 이전북한 신의주 주지사,본무대로 돌아오다

엄청난여정

전세계에서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서의 양 빈(YangBin)의인생은 분명 흥미롭고 통찰력 있는 전기가 됩니다.1997년양 빈(YangBin)은최첨단 농업 기반이라 여겨졌던 유라시아 홀란드빌리지(EurasianHolland Village)도건설했던 선양에 유로 아시아 농업 홀딩스(Euro-AsiaAgricultural Holdings)의본사를 설립했습니다.2000,홀란드빌리지(HollandVillage)는중국 정부에 의해 국제 농업 박람회의 장소로 선택되었습니다.

또한양 빈(YangBin)은자본 시장에서도 크게 성공했습니다.그는추후 상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많은 기업들에투자했습니다.이후그는 미화 9억달러의 순자산과 함께 2001년포브즈의 중국의부자 목록에서2위를차지했으며,그의회사 또한 포브즈의 글로벌 200소형기업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029,양빈(YangBin)은공식적으로 중국과 국경을 접하는 신의주 경제 특구의농업 개발을 책임지도록 북한 정부의 지도자인 김정일에의해 북한의 첫 번째 자본주의특별구역인 신의주의 주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재출범

수년간의침묵 후,양빈(YangBin)은금융 시장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이번에그는 에베레스트 협회(EverestAssociation)를설립하고 블록체인 기술에 집중하기로 선택했습니다.주요유명 인사들,투자기관들의 저명 인사들 및 유명 미디어들이 모두 양빈(YangBin)과다시 한 번 각광 받는 그의 재출현을 향한 그들의 지지를표하고자 몰두했습니다.

산업내에서의 양 빈(YangBin)의훌륭한 명성과 장점,기관의비전에 의존하는 에베레스트 협회(EverestAssociation)는짧은 기간 내에 동남아시아에서의 그들의 확장 계획을달성했습니다.에베레스트협회는 약 300,000명의팔로워들과 백만 명이 넘는 지지자들을 가진 세계적인도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북한,일본에뿌리가 깊습니다.

에베레스트협회의 비전은 디지털 경제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집중하는 것입니다.암호화폐를연구한 후,양빈(YangBin)은비트코인이 굉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발견했습니다.비트코인은분산된 P2P네트워크메커니즘을 통해 불가역적이며 획기적인 기술 가치를가집니다.이를통해 국제 이체 수수료를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더욱효율적인 거래 진행이 가능합니다.비트코인의사용은 어떠한 외부 대행사의 승인,허가또는 조치의 대상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비트코인은매우 안전하며,이중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비트코인의 메커니즘은 비트코인이위조로부터 보호될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디지털 경제는 금융,사물인터넷,공급망관리와 같은 분야들에서 수많은 응용을 가집니다.저희가현재 볼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첫 단계일 뿐이며,심도있는 연구와 개발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따라서,비트코인과디지털 경제의 훌륭한 미래가 예상될 수 있습니다.또한이것은 양 빈(YangBin)의선견지명이 있는 관점입니다.

양빈(YangBin), 이전북한 신의주 주지사,본무대로 돌아오다

에베레스트협회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이 미래를 위한열쇠라고 믿고 있습니다.이신 기술의 도입률은 급격히 증가했으며,많은정부들은 이미 그들 자체의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를개발하고나 노력 중입니다.블록체인기술의 잠재력은 엄청나며,이는상상할 수조차 없는 방법들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있습니다.해당기관은 대중들의 장점을 수집함으로써 블록체인 및디지털 통화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대 의견 일치 기관을설립할 것입니다.

미래는저희 소유이며,미래가여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