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 II의 세계 초연은 떠오르는 스타가 될 것입니다

5G, 사물 인터넷 및 인공 지능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2023 년까지 스토리지 시스템의 약 40 %가 분산 스토리지 아키텍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의 실현 프로세스는 계속되지만 분산 스토리지의 잠재적 이점은 새로운 데이터 시대의 변화를 가속화합니다.

 

FIL II는 분산 데이터 저장 및 공유 파일을위한 네트워크 전송 프로토콜 인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분산 파일 저장 네트워크입니다.

 

FILII는 분산 형 분산 스토리지 네트워크 인 FIL II를위한 유일한 인센티브 계층입니다.

 

FILII의 복사 인증서와 시간 공간 인증서는 동일한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컴퓨팅 장치 또는 모바일 장치를 함께 연결합니다.

 

기존 및 점차 성숙 해지는 5G 새로운 통신 기술이 제공하는 강력한 네트워크 기반 지원.

 

분산 저장 및 데이터 공유를 보장하는 동시에 데이터 액세스 속도는 더 빠르고 안전하며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FIL II 네트워크의 채굴자는 고객에게 보관 및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여 FIL II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FIL II를 사용하여 광부를 고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배포 할 수 있습니다.

 

FIL II 프로토콜은 5 가지 새로운 구성 요소로 구축되었습니다.

(1. 분산 형 스토리지 네트워크 2. 새로운 스토리지 증명 3. 검증 가능한 시장 4. 프로토콜 개요 5. 착륙 생태)

 

FIL II에는 두 가지 주요 생태계가 있으며 첫 번째 생태 부문은 개방형 금융 생태계입니다. 두 번째로 큰 생태학은 5G 생태학입니다.

 

5G 네트워크의 다양한 특성을 통해 전송,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데이터 저장 속도 및 블록 체인 기술 측면을 결합하여 구축 된 물리적 연결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5G 기술은 곧 대규모로 적용될 것이며, 이는 사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성숙을 크게 촉진 할 것입니다.

 

세계는 디지털화되고 있으며 데이터 저장 및 전송 비용은 필연적으로 기술 개발을 제한하는 병목 현상이 될 것입니다.

 

FIL II 기술은 데이터 저장 및 전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데이터 저장 및 전송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저장소의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FIL II는 첨단 기술뿐만 아니라 기존의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스토리지보다 더 안전하고 개방적이며 저렴한 분산 스토리지 인프라를 통합 할 수 있으며 데이터 권한 확인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합니다.

 

FIL II는 기존의 개인 및 기업 데이터 저장 문제를 해결하여 실물 경제를 강화합니다.

 

FIL II 분산 스토리지 네트워크가 등장했으며 전체 데이터 스토리지 산업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FIL II의 세계 초연은 떠오르는 스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