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특집! CoinW–BTC 거래 0 수수료!

Industry Special! CoinW Announces Free BTC Transaction Fees

“세상의 어려운 일은 반드시 쉬운 일에서 비록된다. 아무리 큰 일도 반드시 작은 일에서 시작된다”

<도덕경·63장.>

 

2022년 7월 5일 CoinW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BTC 거래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다. CoinW는 BTC 거래 수수료 면제를 선언한 세계 최초의 거래소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다시피 글로벌 혁신 산업으로 핀테크 분야에는 세계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있습니다. 거래소는 핀테크 업계에서 돈을 가장 많이 버는 비즈니스 모델 중 하나입니다. 거래 수수료는 거래소 수익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나스닥에 상장된 거래소 Coinbase가 발표한 2021 연도 1분기 재무보고서에 따르면 순이익이 7억7150만 달러에 달하였습니다. 바이내스가 2021년도 1분기에 6억 달러(매분기 이익의 20%) 상당의 BNB를 소각한 것에 따르면 2021년 1분기 이익은 약 30억 달러로 텐센트홀딩스 이익의 40%를 넘는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이상 데어터에 따라 선두 거래소 수익 중 일부는 유저들의 거래 수수료에서 나온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유저들의 수수료 기여로 인해 업계 거래소의 신화가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의 정신이 더욱 공정하고 공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세계에서 금융업계가 막대한 중개 마찰과 높은 독과점 때문에 높은 거래비용과 낮은 거래 수익을 초래하였습니다. 나카모토 사토시(中本聪)는 금융거래의 중간 메이커를 없애고 전 세계 유저들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도록 주화세를 면제해 주기 위해 비트코인을 발명했습니다.

 

CoinW의 이번 글로벌 BTC 거래 수수료 면제 발표는 업계에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CoinW는 2017년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미국 MSB 금융 라이선스, 싱가포르 MAS 라이선스, SVGFSA 라이선스, 리투아니아 금융범죄조사국(FCIS) 등 다양한 국가 및 지역의 금융 감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CoinW는 베트남, 인도, 한국,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3개국에 16개 현지화 거래 서비스센터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50만 명의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CoinW가 글로벌 BTC 거래 수수료 무료화를 선언한 것은 업계 유저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돌려주며, 비트코인과 Crypto시장 혁신자들에게도 존경을 표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이 Crypto 핀테크 시장의 호황을 뒷받침했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 다시 알아보기!

비트코인이 없으면 블록체인도 없고, 비트코인이 없으면 Crypto 핀테크 시장도 없습니다. 암호화폐 산업 전반의 입구이자 채널인 비트코인에 의해 ETH, DeFi, NFT, GameFi, Web3, 메타버스 등 일련의 혁신적인 서킷이 확장되었습니다.

 

암호화폐 시총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Crypto 시장의 흐름을 좌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트코인은 Crypto 시장의 가격 변동 지수이며, 비트코인 투자는 디지털 화폐 산업 발전에 투자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번 CoinW의 글로벌 BTC 거래 수수료 면제 출시는 유저들에게 막대한 혜택을 주시며, CoinW는 세계 최초로 BTC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는 거래소로서 Crypto 산업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기적 세례, 존경 유지!

글로벌 금융시장인 Crypto 시장은 분기마다 큰 변동이 있을 정도로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상승세와 하락세의 전환, 주기적인 세례를 경험해야만 비로소 경외심을 갖게 됩니다.

 

CoinW는 Crypto 시장 사이클 전환이 매우 빠르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악행을 지르지 않는다”와 “유저 우선”의 서비스 취지를 고수하고 있으며, 유저들의 관점에서 출발해 기술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CoinW는 창립 당시의 현물 거래부터 현재 선물, OTC, CoinW lab, Ventures, ETF, 재테크 등의 금융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며, 또한 연구, 투자, 인큐베이팅의 전 산업사슬을 열었습니다. 유저들에게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저들의 더 편하게, 더 정확한, 더 빠른 거래를 이루기를 돕습니다.

 

 

역사를 기억하고, 모든 혁신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2009년 1월 3일 나카모토 사토시(中本聪)가 핀란드 헬싱키에 있는 한 소형 서버에서 비트코인 첫 번째 블록체인 – 창세기 블록체인을 발굴해 첫 번째 마이닝 에어드롭 비트코인 50개를 획득했습니다. 이때 비트코인 가격은 0원이었습니다.

 

2011년 6월 9일 26세의 양린코는 중국에서 최초의 비트코인 거래소인 비트코인차이나를 설립했습니다. 당시 비트코인 가격은 150위안(약 1억4000만원)이었고, 그해 비트코인이 최고가는 300위안 정도였습니다.

 

2014년 7월 24일 이더리움 ICO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습니다. 이더리움은 프로그래머 Vitalik Buterin이 비트코인에 영감을 받아 ‘차세대 암호화폐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제안하면서 이더리움 당시 ICO 가격이 약 0.3달러였고, 비트코인 가격은 500달러 였습니다.

 

2022년 7월 5일 CoinW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BTC 거래 수수료 면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업계 유저들과 나카모토 사토시, 비트코인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서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약 2만 달러입니다.

 

……미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