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농사 스튜디오의 새로운 인기작: 구세주!

스튜디오: 오르차

게스트: 자이푸르(Orchha의 파트너)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

1.이 스튜디오가 무엇인지 알려주시겠습니까?
자이푸르: Orchha는 메타버스 생태계에 중점을 둔 게임 사회입니다. 투자자가 자산을 모으고 NFT 게임에 베팅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후원자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Orchha의 현재 초점은 게임 NFT입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게임 내 수익의 개척자입니다. 인도에서 설립되었으며 팀 구성원이 온 북미 및 동유럽 커뮤니티를 통합합니다.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

2.이 스튜디오를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이푸르: 올해 상반기에 메타버스가 트렌드 컨셉이 되었습니다. FOMO의 정도는 전례가 없습니다. 블록체인 게임의 폭넓은 전망을 보여준 게임 Axie Infinity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게임은 자연스럽게 맞물리면서 블록체인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Axie Infinity에서 영감을 받아 게임 스튜디오를 인큐베이팅하고 플레이어를 데려오는 데 필요한 API, VPN, 기술 모듈, 지갑 지원, IGO, DeFi 유동성 도구, 하드웨어 구성, 게임 내 소품 거래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함께 게임을 하며 보낸 시간을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3.당신의 스튜디오는 어떤 블록체인 게임을 따르나요?
자이푸르: Axie Infinity, CyberDragon, Farmers World, Splinterlands 등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

4.그들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Jaipur: Axie Infinity는 베트남 회사 Sky Mavis의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많은 블록체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Axie Infinity는 Pokémon에서 영감을 받은 디지털 애완동물 세계입니다.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생물 Axies와 싸우고 애완 동물로 키우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숙련된 플레이와 생태계 기여에 대한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yberDragon은 Binance Smart Chain(BSC)의 새로운 게임입니다. 그것은 인기있는 던전과 전사에 관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다양한 도전을 완료하고, 캐릭터 레벨을 향상하고, 자산과 최고 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Farmers World는 NFT 플랫폼을 위한 최초의 농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올바른 도구를 선택하고, 자원을 탐색하고, 토지를 구입하여 거대한 농장을 만들고, 게임 생태계에서 무한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Splinterlands는 수집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카드 거래 게임입니다. 마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가 섞인 포켓몬 카드 게임처럼 보입니다. 게임 세계에는 신비한 개발 스토리가 있습니다. 빠른 거래와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Steem 블록체인에서 실행됩니다. 플레이어는 세계를 정복하거나 작업을 완료합니다.

5.이 게임들에 유사점이 있습니까?
자이푸르:

  • 그들은 플레이어가 돈을 벌 수 있는 Play to Earn 디자인을 채택합니다.
  • 그들은 잘 설계된 게임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은 대부분의 블록체인 게임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충성스러운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그들 대부분은 이중 토큰 경제를 채택하고 출시 전에 거대한 에어드랍을 배포했습니다.
  • 그들은 NFT와 거래를 통합하고 더 높은 확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6.최근에 나온 좋은 블록체인 게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자이푸르: SAVIOR를 만났습니다. 블록체인과 오랜 역사를 가진 베트남 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달 말 출시됩니다. 그들의 gamedev 리더는 Nezha: I Am Destiny를 포함한 많은 주요 게임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게임과 블록체인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어 그들이 좋은 평가 논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

7.왜 추천하시나요?
자이푸르: SAVIOR의 팀은 Axie Infinity의 기본 경제 모델을 개선했습니다. 그들의 이중 토큰 모델은 거버넌스 토큰과 게임 내 토큰 모두에 대해 더 많은 소비 시나리오를 추가하여 토큰 가격에 유리합니다.

그들의 모델에는 캐릭터와 무기의 두 가지 유형의 NFT도 포함됩니다. 캐릭터 NFT는 게임 티켓의 역할을 하고 게임의 가치를 보장하며 더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업그레이드된 NFT 무기는 각각의 가치를 유지합니다. 이 이중 NFT 모델은 생태계의 균형을 더 잘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NFT 대출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매 투자자, 금 농부 및 NFT 사용자를 모으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NFT가 여러 개인 사용자는 기간과 분할 비율만 입력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유시간이 있는 금농사 스튜디오와 개인투자자는 영농주문을 받고 각각의 노동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큰 투자자와 일반 개인 투자자 모두의 요구 사항을 다룹니다.

우리는 SAVIOR가 새로운 물결을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

8.블록체인 게임의 전망은 무엇입니까?
자이푸르: 우리는 블록체인 게임 산업에 대해 매우 긍정적입니다. 데이터를 보세요. 10월에는 매일 평균 1백만 개 이상의 고유 활성 지갑(UAW)이 게임 DApp에 연결되었습니다. 전체 블록체인 산업 활동의 55%입니다.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상세계 게임들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Axie Infinity 및 Splinterlands와 같은 인기 있는 타이틀이 상위에 있습니다. 벤처캐피털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10월에만 블록체인 게임 관련 플랫폼에 1억20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블록체인 게임 산업의 전반적인 상황은 그 어느 때보다 좋습니다.

Gold farming studios’ new favorite: Sav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