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i Frontline 丨약속의 땅은 GameFi의 다음 물결에서 유니콘이 될까요?

암호화 기술과 전통적인 게임의 결합은 게임 디자인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GameFi 개념의 인기는 Gamefi의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혁신적인 방법을 주도했습니다. 현재의 경제 사이클이 바닥을 치고 증분 자금이 줄어들고 있지만 현재의 체인 투어는 여전히 빠른 성장 자세를 유지하고 고품질 프로젝트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 ‘차세대 GameFi 물결의 유니콘’으로 알려진 약속의 땅이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시장에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약속의 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컨셉, 독창성 단조 유니콘
다른 “짧고 빠른” Gamefi 프로젝트와 비교하여 약속의 땅은 “독창성” 정신을 유지하기 때문에 “유니콘”이라고 불립니다. 게임 세계관, 상호 작용 경험 및 제품 논리는 사용자에게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 개념을 제공합니다.

약속의 땅은 시장에 넘쳐나던 “성간 개념”과 “카드 그리기 개념”을 게임의 본체로 사용하지 않고, 유럽과 미국의 복고풍 신화를 테마로 게임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고룡왕”은 스토리 라인으로,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레트로 게임 세계를 확장합니다.

게임 컨셉의 예술적인 레트로 스타일은 사용자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약속의 땅은 “최고”를 달성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Promised Land는 탈중앙화를 전제로 하고 DAO 거버넌스의 체인 게임 개발 아이디어를 채택하여 플레이어에게 사회화, 게임 플레이, 육성, 전략, 전투, 게임 내 던전, 경쟁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는 서로 연결되어 연결되면 “무한한 게임 공간”이 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특정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전략 플레이어가 될 수 있으며 게임 전략 개발에 집중합니다. 그는 또한 게임에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경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경쟁적인 전투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최고 순위를 얻는 경쟁광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는 약속의 땅에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고려하여 아트 스타일 측면에서 Promised Land는 매핑 디자인, 아트 렌더링, 게임 모델링 및 기타 측면을 반복적으로 연마하여 사용자를 위한 만능 몰입형 Gamefi “평행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가치 성장을 활용하여 나선형 경제 생태계 구축
약속의 땅은 “자원”을 핵심으로 하며 모든 경제적 행동은 획득한 “게임 자원”에 고정되어 플레이어가 자발적으로 게임 세계를 탐색하도록 하며 궁극적으로 토큰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게임 내 플레이어 구성 향상, 영혼 계약 수준 강화 및 더 유리한 보상 획득.
2. 직접 현금화하고 상당한 “Play To Earn” 수익을 얻으십시오.

포괄적인 관점에서 약속의 땅은 “게임 플레이”의 메인 라인을 통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합하여 경제적 접근 모델을 만들고 완전한 가치의 폐쇄 루프 체인을 형성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원”에 매료되면 게임의 “생태학적 금 콘텐츠”를 직접적으로 밀어 올릴 Gamefi 생태계를 계속 탐색하고 게임에서 “자원”과 “ecopass”의 감상을 유도합니다. “리소스”와 “에코 패스”는 약속의 땅 생태계에 피드백되어 나선형 성장 경제를 형성하고 “플레이어 경험”이 향상되고 “P2E”가 강화됩니다!

다자간 연계, 약속의 땅의 돌파구

약속의 땅은 자체 기반 강화와 함께 전략적 협력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유명 게임 길드인 YCG와의 협력도 약속의 땅의 생태적 장점을 충분히 증폭시켰다.

YGG(Yield Game Guild)는 GameFi의 선두 게임 길드 중 하나로서 Axie Infinity의 발전을 정점으로 직접 홍보하고 Gamefi에서 Axie Infinity의 “왕”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약속의 땅과 ‘필리핀의 신비한 힘’인 YGG(Yield Game Guild)의 깊은 전략적 협력을 통해 반드시 약속의 땅이 빠르게 스타트업 시기를 지나 게임파이 붐 시대에 직접 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

견고한 생태계, 혁신적인 제품, 강력한 게임 길드 YGG 아래 약속의 땅은 다음 개발로 진화하고 GameFi 물결에서 부와 혁신이 넘치는 “유니콘”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