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W, 2022년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십 발표

2022년 7월 14일, CoinW 2022 동아시안컵 EAFF E-1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는 세계 최초로 EAFF과 협력한 암호화 자산 플랫폼이기도 합니다.축구운동의 경기정신을 보여주면서 CoinW이번 대회를 빌어 아시아 시장을 개척하고, 다양한 제품, 양질의 서비스, 혁신적인 기술 제공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이 아시아 및 글로벌 발전에 적극 기여할 것입니다.

CoinW, 2022년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십 발표

동아시안컵은 2003년 개최된 이래 동아시아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폭넓은 영향력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대 8회 대회에서 한국 남자축구가 5회 우승했고, 중국 남자축구가 2회 우승, 일본 남자축구가 1회 우승했습니다. 여자축구는 조선여자축구가 동아시안컵에서 4회 우승, 일본은 2회 우승, 한국은 1회 우승 기록했습니다. 중국 여자축구는 7번 출전했지만 아직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7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2022 동아시안컵에 남녀 각 4개 팀이 출전해 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축구는 열정, 투쟁, 경쟁의 스포츠 정신을 보여주며 팀워크는 축구의 영혼입니다. 모든 선수가 자신의 역할을 다 해야 하며, 드리블 돌파, 패스, 슈팅, 골문 등, 득점할 때마다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CoinW의 브랜드 정신도 그랬습니다. 기술, 리스크 제어, 안전, 규정 준수, 제품, 서비스 등의 방면에서 함께 노력하며, 독창적이고 장기적인 발전 안목과 혁신적인 기술 구동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계 최초로 현물거래 ‘0수수료’를 도입해 업계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CoinW, 2022년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십 발표

2022년 이후 CoinW와 세계 톱급 스포츠 경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긴밀해졌습니다. 3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6월 격투기 챔피언인 Kunlun Fight 한정판 NFT 디지털 컬렉션을 공매도했고, 현재는 동아시안컵 공식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CoinW는 국제 스포츠 대회에 자주 등장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한편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를 다양한 분야로 효과적으로 확장해 업계 전반을 성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CoinW 하이라이트는 탄탄한 실력에서 비롯됐습니다. 2017년 설립된 CoinW는 풍부한 유동성, 스마트한 리스크 제어 시스템, 권위 있는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은행급 자금 보안 등을 앞세워 아시아 시장의 ‘인기템’이 됐고, 글로벌 전략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 13개국에 16개의 현지화 거래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750만 명의 유저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CoinW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벤처캐피털인 CoinW Ventures는 업계 선두, 전문성 강한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서비스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300여개의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투자해 80여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최고 160000%의 수익을 올려 전체적으로 20배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번 동아시안컵과의 협력에 대해 CoinW  CEO는 “먼저 동아시안컵 주최 측의 신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축구는 체력과 지능의 게임이자 열정과 꿈의 무대이며,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블록체인 정신과도 어울립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CoinW의 인지도 확대와 블록체인과 암호화 자산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모든 참가 팀이 열정과 승부, 경쟁의 축구 정신을 지속적으로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CoinW와 함께 각국 대표팀을 응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