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귀환-두바이에서진행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기자회견

2021115,에베레스트협회 (EverestAssociation) 는두바이에서 기자 회견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전세계의블록체인 산업의 선구자들,디지털통화의 열렬한 지지자들,업계유명 인사들,투자자들및 저명 미디어들이 에베레스트 협회의 두바이 내전략적 지점 개설의 개시를 직접 목격하기 위해 한데모였습니다.참가자들로는다음을 포함합니다:포브즈의이전 중국제일의 부자인양 빈(YangBin), 아랍에미리트의상위 3개의비트코인 커뮤니티의 부회장과 아시아 금융 시장의베테랑인 데이비드 러셀 (DavidRussell).

왕의귀환-두바이에서진행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기자회견

기자회견에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회장인양 빈 (YangBin) 은아랍에미리트 상위 3개비트코인 커뮤니티의 부회장과 공식적으로 계약을맺었습니다.해당계약은 디지털 금융 응용 및 서비스의 새 물결로 이끌기위해 영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에베레스트 협회(EverestAssociation) 에대한 그들의 전념을 서술하고 있습니다.이제휴를 통해 디지털 자산 및 새로운 디지털 경제 개발증진을 위해 두 당사자들이 모두 함께 협업하는 것을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에베레스트협회 (EverestAssociation) 는디지털 경제 개발을 고취하는 세계 최대 기관이 될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그들의이점으로는 커뮤니티 의견 일치를 통해 금융 제도를향상시키기 위한 야심 찬 포부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및 디지털 자산의 능수능란한 사용을 들 수 있습니다.해당기관은 비트코인이 향후 10년내에 토큰 당 300US달러로오를 것이라고 대담하게 예측하고 있으며,그때까지 그들의 회원들이 210만개 이상을 소유할 수 있도록 일련의 확대 계획들을전략화할 것입니다.또한양(Yang)은그가 사업 영재 엘론 머스크 (ElonMusk) 의열혈 팬이며,화성으로의인구 이동,성간개발의 이행 및 화성 본부 설립을 목표로 나아가는그의 스페이스X(SpaceX) 프로그램을전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표명하기도했습니다.(Yang)은이러한 계획들이 궁극적으로 인류를 위한 새로운돌파구를 이뤄낼 것이라고 믿으며,점차적으로다양한 새 제품들을 출시하게 될 화성 에너지 플랫폼에투자함으로써 그들을 지원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또한,그는화성 클라우드 저장 기술 및 사회 기반 시설의 개발을전적으로 지지하며 최신 마스 토큰 (MC)을출시할 것입니다.

에베레스트협회 (EverestAssociation) 는풍부한 자원 및 지원을 가지고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자본가들과 훌륭한 선견지명을 가진 투자자들을 한데모으고 있으며,세계최고의 과학적 기술적 인재들 및 전문가들의 관심을사로잡았습니다.또한해당 기관은 커뮤니티 의견 일치의 힘을 강조함과동시에 폭 넓은 신흥 기술 제품들 및 다양한 각도에서디지털 경제를 고취시킬 전체론적인 모델을 생성하기위한 R&D능력들을제공할 것입니다.

왕의귀환-두바이에서진행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기자회견

(Yang)은기자 회견 질의응답 시간에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무한한 가치 잠재력을 지지했으며,그는비트코인 및 디지털 경제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로의길을 닦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전적으로 확신했습니다.비트코인은광범위한 P2P네트워크탈중앙화 메커니즘을 통해 불가역적인 혁신적인 기술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비트코인반감기 또한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기관 투자자들의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거시적관점에서 비트코인은 명목 화폐 인플레이션과 가치하락에 대한 대비책으로서의 역할을 합니다.명목화폐의 가치가 하락할 때 비트코인은 상승하는 경향이있습니다.이것이바로 비트코인이 안전 자산으로 알려지게 된 이유입니다.

왕의귀환-두바이에서진행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기자회견

또한양(Yang)은해당 기자 회견에서 에베레스트 협회 (EverestAssociation) 는모두가 블록체인 및 디지털 통화의 개발에 의한 혜택들을즐길 수 있도록 시장 지향적일 것이며 해당 회원들에게고품질의 제품들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습니다.그는그의 회원들이 2021년현재 미지의 세계를 계속해서 탐험하고,미래를내다보며,긍정적인태도를 유지하고,새로운장을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장려했습니다.